반응형

천안에 스테이크 무한리필인 곳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저도 이번에 아는 지인을 통해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T.POINT 호텔은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호텔로 보통 사람들이 출장오게되면 많이 묵는다는 숙소 입니다.

시설 또한 외관도 고급 스러우며 호텔 내부도 평이 굉장히 좋은 편 입니다 ㅎㅎ

이런곳에서 스테이크 무한리필 디너라니?!

그래서 찾아간 호텔~!

2층에 호텔 식당에서 시작하는 호텔 디너

무려 스테이크 4종모두 무한 리필과 생맥주 까지 !

그리고 바로 앞에 샐러드 바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가서 드시고 싶으신거 드시면 되요~ ㅎㅎ

추가 메뉴로 랍스터, T본스테이크, 프라임립, 메로 이렇게 있지만

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스테이크 이므로 일단 먹어보고 시키기로 결정!

따로 주문할수 있는 맥주&와인 리스트

테이블 세팅은 전형적인 호텔 레스토랑 입니다 ㅎㅎ

호텔 룸 설명 옥상에는 하늘정원을 만들어 놨다고 하는데 보지는 못했어요 ㅠㅠ

많은 인원 수용은 어렵지만 이정도 테이블이라는건 주방에서 충분히 커버 칠만한 테이블이죠

더 많으면 음식 질도 나빠지니 전 이정도만 있는게 좋더라고요 ㅠㅠ

샐러드 바 사진은 많이 찍고 싶었지만 민망한 관계로 몇장 못찍었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옆에 샐러드들이 준비 되어 있고 곁들여 먹을수 있는 올리브, 베이컨, 크루통

피클 3종

드레싱 3종

이렇게 준비 되어있습니다.

전 방울토마토로 만든 피클은 처음 먹어보는 관계로 계속 이것만 집어 먹었어요 ㅎㅎㅎ

피클의 향이 토마토 속 까지 잘 스며들어 토마토 맛과 어우러 지는게 굉장히 좋더라고요!

스테이크와 같이 먹기 좋은 그릴 야채 큼지막 하게 썰어 준비하셔서

전 굉장히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여기 오면 3종 디저트 꼭 먹어보세요 ㅎㅎㅎ

다 맛있어요!

전 그중에서 초코무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 꾸덕한 초콜릿 향이 아주 좋아요ㅎㅎ

샐러드 바에서 열심히 집어온 흔적이 보이는 한 접시 ㅎㅎ

아 볶음밥이 따로 준비되어 있는데 잘볶아지고 날치알 등이 들어가서 톡톡 터지는 맛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하나 처음 먹어보려고 가져온 판나코타

판나코타란?

판나코타(panna cotta)는 생크림과 설탕을 뭉근히 끓이다가 바닐라로 향을 낸 후 마지막에 젤라틴을 넣어 차갑게 굳힌 이탈리아식 스위트 푸딩이다.

진한 생크림 맛이 잘 느껴지던 판나코타 였습니다 ㅎㅎ

이것도 맛있어요 ㅎㅎ

스테이크 주문하면 같이 나오는 빵 3종과 올리브오일&발사믹 식초

처음 시작은 등심 스테이크로 시작~

스테이크가 나오면 기본적으로 접시에 같이 깔려 나오는 3종의 소금

소금은 3종류로

히말라야핑크소금, 녹차 소금, 레몬 소금 이 같이 깔려 나옵니다.

요즘 많이 사용 하는 히말라야 핑크소금은 파키스탄의 케우라 광산에서 채굴되는 암염으로

일반 소금보다 순도가 높아 다양한 성분들을 그대로 섭취할수 있다고 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히말라야 핑크 소금은 96.98%의 염화나트륨과 3.02%의 미네랄로 구성된 정제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소금으로

일명 '귀족소금'이라고도 불린다.

인체에 필요한 수십 개의 미네랄이 함유돼 인체의 pH(수소이온농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렇게 좋은 소금을 요즘 인기 많은 예능인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씨가 방송에 나와 사용해서 화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ㅎㅎ

3종 소금 사실 뭔지 잘 모르겠어서 직원 분한테 여쭤 봤어요 ㅎㅎ

히말라야 암염인거 같은데... 다른건 모르겠더라고용 ㅠㅠ

스테이크가 나왔으니 맥주 한잔!!

등심 스테이크는 지방기가 적어 조금 부드러운 감이 없었지만 맛있게 먹고

그리고 다시 주문한 안심 스테이크

스테이크 가니쉬도 여러가지 준비하고 사용하시는것 같습니다.

안심은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보통 레스토랑에서 먹으면 스테이크 하나에 3~4만원 돈 하는 데

스테이크 먹방을 찍기에는 여기 좋네요 ㅎㅎㅎ

그 대신 주문 들어가면 바로 구워 주시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셔야 다음 고기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 들어요~ ㅠㅠ

그 기다림의 시간을 참지 못하고 한접시 더 가져다 먹는 샐러드..ㅎㅎ

과일 조금하고 크림소스을 곁들인 연어스테이크도 준비가 되어있어 한토막 챙겼습니다ㅎㅎㅎ

다음 메뉴 양갈비 스테이크 입니다.

양갈비 스테이크는 시키면 옆에 민트젤리 소스, 홀그레인 머스터드가 같이 나옵니다.

하지만 양고기의 잡내도 안나며 굉장히 알맞게 익혀 주셔서 제일 맛있게 먹은 메뉴중 하나입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시킨 꽃등심 스테이크

두께도 어마무시한 두께였고 고기의 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좀 많이 익혀 주신 탓에 좀 질긴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ㅠ

조금만 덜 익혀 주셨으면 굉장히 맛있게 먹었을텐데 ㅠ

돌아가기전 먹은 크림브륄레

보통 바로 직전에 토치로 구워 카라멜 층을 깨뜨려 먹는 맛이지만

조금 만들어 놓고 차갑게 보관 하느라 카라멜 층이 없어진게 슬픔..ㅠ

둘이 먹고 7만 4000원

이곳은 추차장도 넓어 차량 주차하기도 용의 합니다 ㅎㅎㅎ

성정동 T.POINT HOTEL 디너 맛집 추천!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