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네피쩨리아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화덕피자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베네피쩨리아 입니다.

이곳은 제가 몇년전부터 가던곳이였는데 주소를 이전하고나서는 한번도 못갔네요 ㅠ

그래서 이번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사장님이 화덕피자 장인이십니다 ㅎㅎㅎ 여기 화덕피자는 끝내줘요!!

다른곳에서 볼수 없었던 화덕피자도 볼수있고 높은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내는 화덕 피자가 일품이죠!

전화번호 041-554-8484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3로 35-29

지번 백석동 1167

일요일 13:00 - 22:00

공휴일 11:00 - 22:00Last order 21:00

매일 11:00 - 22:00Last order 21:00

이곳 화덕피자는 메뉴판에 그림이 나와있지 않습니다 ㅠㅠ

예전 사장님 말씀으로는 무엇인지 계속 기대하면서 먹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하셨는데

그래도 궁금하긴 하죠 ...ㅎㅎㅎ 그런 손님들을 위해 이렇게 사진으로 뽑아서 입구에 전시해놓으셨습니다!!

이곳에서 먹을 피자는 화이트 루꼴라 피자

제가 이곳에서 제일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ㅎㅎ

여기 화이트 루꼴라 피자가 그렇게 맛있습니다!! 완전 취향 저격!

그밖에 다양한 피자가 있지만 오늘의 목적은 화이트 루꼴라 피자인만큼

이 메뉴에 집중!! 그리고 조금 모자랄것 같아서 버섯리조또 추가했습니다 ㅎㅎ

주방은 사장님 혼자 보고 사모님이랑 같이 운영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사장님께서 혼자 음식을 만드시는 만큼 다들 너무 제촉하지 말아주세요~~~

이때 방문했을때는 와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셨는데

다음에 갈때 까지 할까요..?

예전에는 카페음료쪽은 거의 안하신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 시작 하셨나봐요 ㅎㅎㅎ

오시는 가족단위 고객분들이 좋아하시겠어요~

사장님께서 받은 수료증이나 상장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선반에는 장작불을 사용하기 위한 나무가 준비되어있고요

확실히 피자는 장작을 사용하나 안하나 큰 차이가 느껴집니다!

장작을 사용하게되면 가스불을 사용하는것보다 더 풍미도 좋고 무엇보다 온도도 더 높게 올라가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고

나무의 훈연향 까지 베어드는게 일품이죠!

이곳에서 예전 한우팬스테이크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 먹고싶다... 스테이크는 다음 방문으로 미뤄야겠어요 ㅠㅠ

일반적 피클!

버섯크림 리조또 겉으로 보기에는 버섯이 안보이지만

안쪽으로 버섯이 굉장히 많답니다

그리고 크림에 베어든 버섯의 향이 아주 좋아요! 크림맛도 좋고요

묵직한 맛이 잘 어울리는 리조또에요 ㅎㅎ ㅎ

그리고 리조또의 익힘 정도도 굉장히 잘맞았습니다. 평소 주변 레스토랑 방문시 리조또는 거의 죽처럼 나왔는데

이곳의 리조또는 쌀알하나하나 익힘 정도가 아주 좋았어요!

오늘의 메인 메뉴

화이트 루꼴라 피자

겨울철인데도 루꼴라가 듬뿍 올라간 이 피자를 보면 먹어도 왠지 살이 안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

위에 뿌려진건 요거트?? 같은 소스인데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바삭한 피자도우에 저렇게 루꼴라 치즈 등이 뿌려져 씹을때 마다 상큼하다고 느낄 맛이 납니다

피자를 먹는데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다 먹고도 왠지 포장까지 해가고 싶었지만 ... ㅎㅎㅎ

다음번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한끼 식사 총평

#베네피쩨리아

#화덕피자맛집

#화덕피자

이곳의 화덕피자는 정말 맛있다

이곳에서 처음 화덕 피자를 먹었을때

아 이게 진짜 화덕피자구나 하고 느꼈을정도

이제 다양한 식당들을 다니면서 많은 것을 먹었지만

그래도 이곳은 화덕피자맛집이다 ㅎㅎㅎ

언제나 재방문 의사 있다!

★★★★✩ 8/10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