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천안 터미널에 위치한 #망원동티라미수 입니다.

#망원동티라미수 는 서울 망원동에서 시작되어

지금은 전국에 퍼져 나가고 있는 티라미슈 프랜차이즈랍니다!

망원동 티라미수는 복고풍의 느낌으로 #티라미슈 를 만들어 주는데 

이름도 복고풍으로 티라미수라고 지으신게 정감이 가네요 ㅋㅋㅋ

겉 외관은 옛날 다방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다른 지점들의 모습 또한 비슷 하더라고요!

밤에 보면 정말 티비에서나 보던 복고 감성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네요 ㅎㅎ


전화번호: 041-552-3214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11길 20
지번:신부동 455-9

매일 11:00 - 23:00

명절당일 휴무

메뉴판은 따로 찍질 않아서 인터넷에서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천안에서는 이렇게 7종~8종의 티라미슈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6000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보통 디저트를 먹으러 카페를 가게되면 이정도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이렇게 쇼케이스에 컵에 담긴 티라미수를 진열해놓으면서 장사를 하시는데

이곳 티라미수는 제품마다 특징을 잘 살렸고

이름이 따로 써있지 않아도 아 이건 무슨 티라미슈 겠다! 하고 생각되는데

그 점이 마음에 들었네요ㅎㅎ

#망원홍차 ,밀크티 또한  옛날 우유병으로 나오는것 처럼 저렇게 담아놨답니다.

요즘 이런 인테리어를 보면

#인스타감성 이라고 표현하게 되네요 ㅎㅎㅎ

인스타하는 사람들 사진을 보면 이런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인것 같더라고요!

#망원동티라미수(오리지널)
#망원동티라미수(오레오)

생각보다 사이즈도 크고 디저트로 딱 먹기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시트는 굉장히 부드럽게 만들어졌는데

요즘 티라미슈 시트 부분에 다쿠아즈 비스퀴를 사용하는곳이 많아져서

혹시 이곳도 그렇게 만드나..? 하고 생각되었습니다.

일단 티라미슈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해서 만들은것 같고

치즈 향은 별로 강하지는 않았어요

뭐랄까 그냥 기본에 충실한맛?

전 만족했습니다.

기본이라는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딱 기본적인 티라미슈 맛과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수있는 편안한 맛입니다.

#망원홍차
저는 밀크티를 굉장히 즐겨 마시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망원홍차는 별로...ㅎ

홍차향도 약하고 조금 밍밍하다고 느껴지네요

뭐 물론 티라미슈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릴것 같은 맛이지만

추천은 안합니다.

크림은 마스카포네 치즈에 여러가지를 넣어 휘핑하신거 같네요

쿠키앤크림은 다들 생각하는 오레오맛.. 

한끼 식사 총평

#망원동티라미수
#천안터미널티라미수
#천안티마리수
#망원홍차

나쁘지 않습니다.
이런 디저트집이면 자주 찾아갈 용의 있습니다.
티라미수도 좋아하는 터라
티라미수 전문점은 반갑습니다.
✩   7/10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