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쌍용동]바다장어마을

맛집을 찾아서 2019. 1. 1. 14: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다장어마을 입니다!

이곳은 친구들과 만남을 가지려는데 장소를 물색하던중

친구 한명이 평소에 자기가 자주 찾아가는 장어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주차공간은 조금 협소한 편이니 차량가지고 오실때 주의하세요!

이곳에서 오늘의 모임!!

041-592-7511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미라3길 45

지번 쌍용1동 1081 보석고시텔

매일 11:00 - 23:00

오늘은 3명이서 바다장어 스페셜 코스를 먹을 예정입니다!

바다장어 스페셜코스가 나오는것도 많고 해서 먹기 좋을것 같아 시켰네요 ㅎㅎ

반찬은 특별한건 없습니다.

생강채가 얇게 썬게 아닌 큼지막하게 나오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얇게 썰어서 많이 올리는걸 선호하는터라.. ㅎㅎ

여러분은 장어집에서 왜 생강이 나오는지 아시나요??

저는 잘 몰라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생강은 뱀장어의 고단백질과 지방의 소화흡수를 돕고 특유의 향으로

비린내를 없애며 양질의 단백질로 인한 느끼한 입맛을 신선하고 깨끗하게 바꾸어준다고 합니다.

코스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이 나왔던 대방어회와 문어

사진찍기도 전에 먹은 친구들 덕분에 오늘은 양이 뭔가 부족해 보입니다 ㅠㅠ

신선했던 낙지회 ㅎㅎ

마늘,고추 다진것을 넣어서 맛이 더 깔끔하네요 ㅎㅎ

굉장히 신선했던 장어구이!

장어구이로 이렇게 나오니 아직 움찔움찔 하는게 보이네요!!

주문즉시 작업해주시니 굉장히 신선 합니다!!

뜨끈한 숯불에 장어를 구워 숯불향이 가득 베인 장어를

데리야끼 소스 그리고 생강채와 한입 하면 최고죠!!!

꼬득꼬득한 식감이 좋았던 해삼 ㅎㅎ

이곳 해산물이 다 완전 싱싱하다고 느껴지네요!

바다향이 그윽하게 풍기던 멍게 입니다.

저는 멍게는 어떤 맛으로 먹는지 잘 모르겠네요

바다 향이 가득한 쥬시한 그런 느낌으로 많이 먹는건가요???

장어구이 시작입니다!

장어는 구울때 사장님이 직접 해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장어를 구우실때는 무조건 껍질부터!

껍질부터 구워내야 껍질쪽에 있는 지방이 녹아 풍미도 더 좋고

껍질이 익으면서 만들어낸 식감까지 추가되어 모든 생선은 껍질쪽부터 굽습니다.

그리고 키조개 관자,전복구이입니다.

앞에서 사장님께서 전복과 키조개는 잘라내어 불판에 올려주십니다.

키조개는 저렇게 양념장을 넣고 양파와 파 랑 같이해서 불판위에서 끓여냅니다!

전복은 껍질과 한번 분리한후 다시 올려 익혀냅니다!

이건 친구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추가한 광어회 ㅎㅎ

이렇게 안주삼아 소주를 마셨네요~

잘익은 전복구이

예전에 천안터미널쪽에 전복구이를 기가막히게 잘하던 식당 하나가 있었는데

그곳이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여기서 맛있는 전복구이를 맛보게 되니 좋네요ㅎㅎ

그리고 키조개 관자를 불판위에 올려서 자글자글하게 끓여줍니다!

이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나..?

그랬던거 같은데 싱싱한 굴! 오늘 몸보신을 제대로 하고 가네요 ㅎㅎ

이렇게 한입하면 술안주가 따로 필요가 없죠 ㅎㅎ

이건 코스에 포함된 소라찜이네요 부드럽게 잘 익어서 맛있었습니다!

이건 사장님께서 저희가 너무 잘먹는다고 셀프로 초밥을 하게 샤리만 따로 주셨습니다

회와 같이 먹으니 뭐 ㅎㅎ

한끼 식사 총평

#몸보신

#바다장어마을

#장어구이

오랜만에 장어를 먹어서 좋았던집 ㅎㅎ

같이 나오는 해산물들도 맛있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다

다음번에 한번더 방문해도 좋겠다

★★★✩✩ 7/10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