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하는 이곳은 천안 두정동에 위치한 #카페1428 #브런치카페 입니다.

일반적인 음료도 팔지만 아무래도 이곳은 아침에 브런치 먹으러 오기 좋은곳이네요!

아침에 친구들과 방문했는데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나 많았습니다.

그만큼 주변주민들이 많이 방문한다는 뜻이겠죠?

카페1428은 앞에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 차를 끌고 오실때는 조심 하셔야겠어요!

전화번호 010-8839-9184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상가6길 10

지번 두정동 1428 1층

매일 11:00 - 15:00

휴무일 인스타확인

이곳의 브런치 메뉴는 앞에 게시 되어있습니다.

직접 적은 글씨를 보니 인스타감성이 느껴지네요..ㅎㅎ

오늘 이곳에 온 목적은 에그 베네딕트를 먹기 위해서 입니다!

이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그리고 브런치 메뉴 하나당 음료가 1,500원씩 할인 된다고 하니 조금이라도 저럼하게 먹을수 있겠죠?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저희가 시킨건

#에그베네딕트

#도쿄식토스트 입니다.

여러분은 에그베네딕트의 유래를 아시나요?

보통 에그베네딕트는 브런치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1860년대 뉴욕 맨해튼 남쪽에 있던 ‘델모니코스(Delmonico’s)’라는 식당을 자주 찾던 르그랑 베네딕트(LeGrand Benedict) 부인이 어느 날 늘 먹던 메뉴가 식상해 뭔가 새로운 것을 먹기 원하자 주방장 찰스 랜호퍼(Charles Ranhofer)가 부인을 위해 이 요리를 만들었다는 이야기이다.

이 설이 가장 유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방장인 찰스 랜호퍼는 베네딕트 부인의 성을 따서 에그베네딕트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식기는 그렇게 크지 않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강합니다

카페에 앉을곳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빠르게 오셔서 드셔야되요 ㅎㅎ

사장님이 많이 공부한 흔적이 보이는 책들도 많으니 구경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에그베네딕트입니다.

기본적으로 잉글리시머핀,시금치,햄,수간,홀렌다이즈소스 등이 올라갔는데

홀렌다이즈 소스의 향은 쌔지 않습니다.

조금 싱겁다라고 느끼실수도 있겠어요

그래도 재료 구성은 배속에서 포만감을 이르킬 재료들이니 음료랑 같이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건 도쿄식 프렌치토스트

보통 프렌치토스트는 계란이나 우유에 적셔 버터를 바른 팬에 구워내는 음식인데요

하지만 도쿄식 프렌치토스트는 숙성을 시킵니다.

그래서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속까지 촉촉함이 남아있어요!

보통 숙성시킬때는 생크림을 많이 쓰지만 단가상 생크림만으로 숙성시키긴 많이 어렵습니다...ㅠ

이건 제가 시킨 음료 사과레몬에이드 사과+레몬이면 딱히 호불호가 없을것 같네요 ㅎㅎ

이건 지인이 시킨 청귤에이드 굉장히 새콤합니다... 지인은 거부했죠

전 이렇게 음료 위에 로즈마리가 올라가는게 싫더라고요...

딱히 향도 필요없고 맛에도 영향은 없지만 보기 좋으라 올릴꺼면 로즈마리 말고 다른 허브류를 찾는게 나을것같아요

제일 간단한 애플민트라던지 많습니다.

그리고 이건 레몬에이드 여기 음료들은 재료 본연의 맛을 너무 살리셨네요 ㅎㅎ..

많이 많이 셔요

이렇게 점심 먹고 브런치카페에서 실컷 먹다 왔습니다~

한끼 식사 총평

#카페1428

​#두정동브런치카페

#브런치카페

기본적인 메뉴들 구성은 좋다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시려고 하신거라고 생각하겠다.

다음에는 다른메뉴들도 먹어보고싶다.

★★✩✩✩ 7/10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