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곳은 천안 철판구이 명가 테판정입니다.

이곳 철판요리는 셰프님이 직접 그 자리에서 쇼를 하듯이 해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여러번 방문했네요 ㅎㅎㅎ

매일 12:00 - 22:00 까지 운영하시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예약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노쇼(NOSHOW)고객이 되지 않도록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리 세팅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접시 아래 있는 소스는 생강,폰즈,홀그레인머스타드 이 3가지로 준비 되어있으며

야채류는 생강소스
해산물은 폰즈소스
고기는 홀그레인머스타드

셰프님께서 요리 하실 자리에요

철판앞에 이렇게 조명을 환하게 빛춰놓으니 무대같은 느낌이 강해서 좋네요

이렇게 다이가 환하게 빛춰주면 셰프가 자신감 있다는 느낌이 강하거든요

저희가 주문한건 테판정 A 코스 입니다.

나머지 코스들도 있지만 A코스도 양이 많을것 같아서 모자르면 추가 해보려고요 ㅎㅎ

맥주 한잔 주문후 샐러드와 스프로 시작합니다.

샐러드는 유자드레싱으로 만들어 주셨는데 소스가 상큼해서  입맛돋구기 좋네요

이건 감자 스프!!

고소하니 맛있어요 ㅎㅎㅎ

이건 일본식 두부튀김

아게다시도후(あげだしどふ)

부드러운 연두부를 전분가루에 묻혀 튀겨내는 요리로

두부가 부셔지지 않게 잘 튀겨내는게 포인트죠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잘 살려낸 전체요리였습니다.

철판에 이렇게 먼저 조금 구워주며

야채의 익는 속도에 따라 조리를 시작하십니다.

그리고 한쪽에서 버터를 녹혀 살짝 태워준뒤 야채에 발라주시는데

고소한 향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셰프님이 이렇게 열심히 조리해주십니다~

처음 나온 야채구이는 새송이 버섯
겉  표면을 색나게 익혀냄과 동시에 버터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버섯구이

그리고 구워내는 양파와 다른 야채들

가지와 애호박 같은 야채류는 수분기가 너무 날아가지 않도록

적당히 구워주는 타이밍이 중요하죠!

이렇게 고소한 양파, 새송이, 가지 까지 구워진걸 먹으면 다음 해산물로 넘어갑니다.

가지 먹고 나니 애호박님 들어오시고~

구워지는 감자와 오징어, 메로, 새우 입니다.

새우는 잘라내어 소금간 살짝 하여 구워주십니다.

맛도 깔끔하네요

한쪽에서 열심히 볶아주시고

그 사이에 올라간 관자

탱글탱글하게 익혀낸 새우

새우는 따로 소스가 필요 없더라고요

약간의 간이 되어있는게 오히려 새우를 더 살려주네요

잘 구워진 관자구이

관자구이도 적당하게 익혀지며 풍기는 냄새며

저렇게 표면이 구워진걸 보니

식욕을 자극합니다.

제일 만족스러웠던 오징어 오징어를 이렇게 완자로 만들어 구워주시는데

질긴식감 전혀 없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로살(맞나..?) 기름기 많은 생선이다보니

부드럽게 부셔지는 식감도 좋습니다.

빨리 먹고싶지만 전체적 한컷을 위해 기다렸습니다.....

급한 마음에 사진이 흔들렸네요...ㅠ

그 다음 나온 숙주볶음

대망의 메인 소고기입니다 ㅎㅎ

소고기는 살짝 실망했어요

오늘따라 조금 잡내가 나는게 좀...

그래도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려서 한입

다 구워진 감자도 한입

소고기에 홀그레인이 제일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ㅎㅎ

다 먹고 나면 준비하시는 볶음밥 입니다!

하지만 이미 배는 점점 꽉차가는데.....

열심히 준비해주시는 셰프님을 보고 또 다시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한쪽에 준비 한 볶음밥을 놓고

따로 무언가 준비 하십니다.

철판요리의 하이라이트 계란 ㅎㅎ

계란이 들어간 볶음밥과 미역국으로 마무리 단계

노릇노릇 쌀알 하나하나 까지 잘 볶아진 볶음밥을 보면

철판요리의 꽃은 볶음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못먹어본 식자재 추가합니다.

랍스터, 전복 추가하였습니다.

적당히 가열된 랍스터테일은 껍질과 분리하여 주십니다.

분리된 랍스터와 전복

한입 크기로 잘라내어 볶아주세요 ㅎㅎ

탱글 거리는 랍스타 살의 풍미가 묵직 한게 좋내요 ㅎㅎ

같이 구워져 나온 전복또한 부드럽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깔끔한 뒷정리로 마무리하신 셰프님

오늘 요리는 정말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마무리합니다.

계피가루 살짝 뿌려진게 뒷맛이 좋네요 ㅎㅎ


테판정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수10길 31


한끼 식사 총평

#천안철판요리전문점

#특별한날식당


업무상 조용하게 두명이서 오거나

연인 둘이서 조용하게 오거나

하면 좋을 집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바로 앞에서 즉석요리를 해주시니

더욱 맛이 깊다.

★★✩✩ 8/10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