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불당동]농가의하루

맛집을 찾아서 2019. 1. 5. 1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농가의 하루 입니다.

농가의 하루에 온 목적은 이곳에 있는 불고기 크림파스타를 먹어보려고 왔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파스타를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서 좀 더 기대가 크네요~~

전화번호 041-567-9008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6길 4-3

지번 불당동 1328

오전 라스트오더 15:30 /

브레이크타임 16:00~17:00 /

오후 라스트오더 20:30

인원수는 4명이서 왔는데

메뉴도 5개 씩이나!!! 다들 한 먹성 하네요!!

이곳에서 시킨 메뉴는

농가 차돌박이 샐러드

크림 불고기 생면 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

고등어 볶음밥

시카고피자

이렇게 많은 메뉴를 시켰답니다...ㅎㅎㅎ

이게 뭘까요? 막걸리같은 비주얼의 스프입니다 ㅎㅎㅎ

여기서는 스프를 이곳에 담아서 주고 각자 떠 먹는 식으로 먹는데 스프 맛이 좋습니다.

계속 바뀌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때는 화이트칙픽스(병아리콩)의 맛이 나는 스프였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워 다들 만족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여기서는 피클이 이렇게 나와요!

일반적인 오이나 무 피클이 아닌 무는 채를 썰어 피클을 담아주는데 이것도 나름 좋네요!

오늘의 메인 메뉴 불고기 크림파스타 입니다.

불고기 크림파스타는 저는 여태 매콤한 불고기를 사용한것만 먹어봤는데 이곳에서는 간장불고기를 사용 했네요!

그리고 양배추는 불맛나게 볶아내어 새로운 파스타를 만들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면은 생면으로 일반적인 스파게티니 면보다 굵습니다.

면발도 식감이 탱글한 느낌이 들어 일행들도 다 좋아했어요 ㅎㅎ

이건 명란 크림 파스타 입니다.

일단 불고기 크림파스타랑 큰 비주얼 차이는 없으며 맛또한 그러 합니다.

이날은 명란 맛이 좀 약했어요

들어가는 재료는 똑같습니다.

차돌박이 샐러드

고기 is 뭔들 기름기있는 차돌박이에 싱싱한 야채와 섞어 샐러드를 만들었네요!

특색 있는 메뉴는 아니지만 상큼한 샐러드와 고기는 굉장히 잘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이곳에서 먹은것중 제일 특색있는 메뉴

고등어볶음밥

고등어 볶음밥 이라고 했을때 다들 처음 보는 메뉴라 시켜보자 해서 시켰습니다.

다들 고등어의 비린맛을 어떻게 잡았을까 했는데 고등어의 비린맛을 못잡았으면 메뉴로 팔겠어? 하는 생각으로 주문 했답니다 ㅎㅎㅎ

고등어의 비린맛은 전혀 나지 않는 깔끔한 맛이였어요

고등어의 감칠맛과 잘 볶아진 볶음밥 위에 소스는 잘 모르겠네요 ㅎ;;

그리고 깻잎채가 신의 한수에요!!

굉장히 고등어랑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치즈 듬뿍 시카고 피자까지 ㅎㅎㅎ

이날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메뉴가 대체적으로 다 양이 많고 파스타 같은경우 두명이서 오면 1개 시키는게 적당할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남자들이라 다 먹었지 다른 분들은 힘드실지도....

2인이서 오면 전 파스타하나 샐러드or 피자 이정도 먹는걸 추천 합니다!

한끼 식사 총평

#농가의하루

#불고기크림파스타

#고등어볶음밥

특색있는 고등어 볶음밥이 가장 기억에 남은집

맛도 좋고 다들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였다.

각종 모임으로 모여도 좋은집

데이트코스로 와도 나쁘지않다!

재방문의사 있음!

★★★✩✩ 7/10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