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파티 참치 회&전복 술찜

특별한 집밥 2018. 12. 28. 18:35
반응형


토요일 홈 파티를 하였습니다! ㅎㅎ

저번에 준비한 참치 회를 드디어 사용할 시간!

https://blog.naver.com/stkdjgss/221287232663


저번 글에 나온 내용처럼 참치 회를 해동 후 사용합니다.

소금물에 담가 어느 정도 해동된 참치는

인터넷 주문할 때같이 오는 참치 해동지를 싸서 실온 해동 후 냉장실로 들어가 숙성 시켜줍니다.

다 넣어줍니다!!!

이렇게 싸 놓은 참치는 실온에서 약 10~15분 정도 놔두면 말랑해지니
그 정도 해주시고 냉장고로 직행!

그렇게 냉장 숙성이 끝난 참치 손질 시작!

오.... 지방기 보이시나요?
영롱합니다.....

회를 썰어 접시에 담아주세요!

넌 좋은 초밥 재료가 될 거야

초밥도 만들기 위해 초밥용 회도 빼놓고

크....

이거 보고 침 줄줄 흘리면서 회 손질하였네요

모두 손질된 참치!

이쁘게 담아주세요 ㅎㅎㅎ

전복 술찜과 같이 차려진 한상!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흔한 홈 파티의 현장

흔한 홈 파티의 현장 참 쉽죠?

넌 약속대로 좋은 초밥이 되었단다

참치도 실컷 먹었네요 ㅎㅎㅎ

기분 좋은 주말의 한때였습니다.

토치로 초밥도 그을려 불초밥!

지방기 많은 부위를 이렇게 불로하니 색다른 맛이 나오네요 ㅎㅎㅎ 

모두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