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리뷰 구어 조은 닭 치킨 리뷰입니다.

티몬 마니아인 전 티몬 구경하는걸 참 좋아합니다 ㅎㅎ 

구매는 안 하더라도 그냥 보는 것도 재밌네요~ 

그러던 중 눈에 띄는 제품 하나를 발견하였고 후기들을 꼼꼼하게 읽어봤지만 

이야... 정말 잘 만든 제품인가 보구나 ㅎㅎ 

하는 생각이 들어 구매!! 

가격도 착해~~

가격이 엄청나쥬?

이때 세일해서 이렇게 샀습니다.

사진 비주얼도 좋고 해서 오늘은 이거다!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치킨을 시켜먹으면 요즘은 거의 2만 원대가 기본인 시대 ㅠㅠ 

배달료도 비싸고 안 먹자니 먹고 싶고..

하지만 이 제품을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집니다 ㅎㅎ 

정말 끝내줍니다....

웬만한 치킨집보다 맛있어요 장담컨대 이보다 괜찮은 완제품은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ㅠㅠ

일단 배송 후 뜯어보니 이렇게 1마리씩 소분되어 배달 옵니다.

냉장 보관할 경우 약 10일 정도 보관 가능하다 하고 

냉동보관할 경우 3개월까진 괜찮다고 합니다.

그래도 냉동하는 것보다 냉장일 때가 맛있는 건 당연한 거 다들 아시죠?

냉동을 할 경우 닭 비린내가 날 수 있으니 그 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가정하여 이렇게 만들어진 메뉴입니다.

이 표준 방법만 준수하여 조리하시면 완벽한 치킨이 완성됩니다.

전 처음인지라 불안하여 

180도로 12분씩 2번 구워낸후 온도를 높여 200도에 5분 정도만 더 구워냈습니다.ㅎㅎ

180도에 12분 정도 구워냈을 땐 아직 겉면만 살짝 색이 나고 속이 덜 익은 상태입니다.

한번 뒤적뒤적 해주시고 

뒤집어주시고 다시 한번 돌려주세요!

캬 이젠 금방 이렇게 익어 나네요 ㅎㅎ 

밖에서 사 먹는 비주얼이 나올 정도!! 

여기에 같이 추가로 구매한 굽네치킨 볼케이노 소스도 같이 찍어먹으면 최고이겠다 생각되어 준비!!

그리고 200도에 약 5분 정도 구워내니 기름기는 쪽 빠지고 구워낸 치킨이 탄생하였습니다!!!

비주얼 좋지 않나요 ㅎㅎ 이건 정말인지~~ 6900원에 이 정도 퀄리티면 대 만족!!

2인에서 1마리 시키니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둘 다 그렇게 많이 먹는 편은 아닌지라 한 마리로도 충분하더라고요 ㅎㅎ 

하나 먹었을 때 벌써 닭 안쪽까지 간이 다 배어있어서 따로 양념은 필요 없었지만 

뭐든 있으면 좋은 게 아니겠습니까 ㅎㅎ 

볼케이노 소스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배달시켜 먹는 오븐에 구운 치킨하고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이 정도면 배달 안 시켜먹어도 좋습니다!! 대만족

그리고 특히나 고기 누린내에 민감한 전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었지만

누린내도 안 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구매 리뷰 중 이런 말이 있었습니다.

34살 주부인데 처음으로 쟁여놓는 음식이 생겼다고..ㅎㅎ

이건 그럴만한 가치가 있네요 

저도 하나 바로 주문 더했습니다.

 

하나 구매해서 한 끼 식사 어떠신가요 아주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