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여행 포스팅도 점점 끝나가네요ㅜㅜ

제주를 되새기며 글을 쓰는데 다시 돌아가고 싶은 제주도 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제주 소드래입니다. 제주 소드래는 제주 한정식 집으로 친구 추천으로 와보게 된 곳입니다.

제주 와서 비싼 음식들만 많이 먹는 기분이네요 ㅎㅎ

이곳은 제주 소드래, 한정식 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점심특선D코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선택사항으로 치즈 쭈꾸미와 갈비찜이 선택 가능하였는데 주꾸미, 갈비 2인 2인씩 하고 싶었지만 

안된다는 말에 눈물을 머금고 쭈꾸미로 선택하였습니다.

 

네이버를 찾아보니 리뷰도 많고 오래된곳이라 사람들도 방문 많이 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점심 코스D 주문!! 

구성이 알찹니다.

시작은 귀리죽으로 시작하여 여러가지 찬들이 나옵니다.

귀리 죽은 굉장히 고소하고 좋았으며 간도 살짝 있는 것이 첫 음식으로 부담감이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간은 쌔지 않고 삼삼한 편이며 여러 가지를 먹어야 하는 한상 특성상

이 정도 간들이 궁합이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난 한정식 집이라길래 많은 기대를 하였지만 

궁중 요리를 재 해석하여 만들었다는데 

사실 그런 느낌 전혀 없습니다.

그냥 퓨전 한식입니다.

어디가 궁중요리를 재 해석을 한 건지 정말 의문스럽습니다.

메인으로 나오는 새우살 고로케

맛은 그냥 그냥 있습니다.

튀겼는데 맛없기도 힘드니.... 하지만 재 방문의사 뚝뚝 떨어집니다 ㅎㅎ

메인으로 나온 보쌈 

진짜 특별할 것 없는 보쌈..... 

치즈 주꾸미

사실 이 부분도 잘 이해가 안 된다

4인 이서 와서 최소 2인씩 시킬 수 있는 코스를 시켰는데

왜 메인이 2인분씩 준비는 안되는 걸까

식당의 영업적 이익을 위한 거라 본다.

그리고 나온 된장찌개랑 새송이 돌솥밥

된장찌개도 나쁘진 않았고 

새송이 밥은 별로....

새송이로 지은 밥에 그렇게 큰 향이 있기 어렵다

일부러 그렇게 한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굳이 좋은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재방문 의사 없음

일단 문제점이라 생각되는 건 어디가 궁중요리의 재 해석인지....

그냥 이곳은 코스로 나오는 한식집인 점 그냥 이 하나뿐이다.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