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 있죠 

제주 갈치 입니다. 

제주 갈치는 맛있기로 유명한데 제주도 갈치구이로 유명한 춘심이네를 다녀왔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이 압도적인 비주얼로 인하여 사람들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 춘심이네는 유명합니다. 가게도 더 확장할정도로 장사도 잘 될뿐더러 

통 갈치구이 비주얼이 으뜸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통 갈치구이 2인, 갈치 뚝배기 1개 시켜서 먹었습니다.

갈치도 사이즈도 커서 2인 하나도 3명이서 나쁘지 않게 먹을만합니다.

 

춘심이네는 이것저것 사이드로 많이 나오는데 

처음에 샐러드 튀김, 전등이 많이 나와서 갈치만 맛있는 게 아니고 음식도 굉장히 괜찮다고 느꼈어요

저는 처음 방문한 춘심이네 였는데 친구들은 다들 와봤다 하니..ㅎㅎ

입장할 때부터 기계로 자동 열 체크까지 하니 코로나 방역에 큰 힘을 쓰고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기다리면서 배고팠던 우리는 반찬 잔뜩 먹고 나온 춘심이네 통 갈치구이...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ㅎㅎ  딱 봐도 살도 통통한 게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갈치 같은 경우 7월에서 10월이 제철이라 하니 딱 제철에 맞게 방문한 터라 살도 통통하고 기름도 많이 올라와서 

향기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일단 사람들에게 사진 찍을 수 있게 기다려주십니다. 크크크

사진을 다 찍고 나면 뼈를 싹 발라서 가져다주시는데 

뼈를 바르고 나면 이런 비주얼이 안 나오니 미리미리 사진 찍게 도와주시는 센스도 엄청 좋았네요

뼈가 발라진 체로 들어가 있는 갈치조림 뚝배기 

맛있게 딱 조려진 갈치는 정말 맛있죠

특히 이런 조림에는 무가 빠질 수 없는데 지금 생각해도 참 침 고이는 맛이었습니다.

사진을 다 찍고 나니 이렇게 싹 발라져 나오는데 오....

전문가의 갈치 바르는 비주얼은 최고네요 ㅎㅎ

이렇게 발라준 갈치와 밥 그리고 갈치 뚝배기까지 완벽한 한상이었습니다.

언젠가 제주도를 다시 간다면 꼭 다시 들러 먹어볼 가게입니다 ㅎㅎ 

또 놀러 가고 싶은 제주도.....

코로나가 얼른 끝나길 ㅠㅠ

반응형
posted by ru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