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와디즈 펀딩, 텍사스 12바베큐

음식이야기 2019. 9. 15. 20:14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ㅎㅎ 

여러분 와디즈라는 곳을 아시나요? 

요즘 핫한 펀딩 또는 후원을 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곳에 투자를 하거나 리워드를 통해 이렇게 물품을 받아보는 곳인데요

와디즈에는 다양한 제품들과 다양한 투자상품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제가 와디즈에서 리워드를 통해 받은 물품들을 소개하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된 계기는 이런 좋은 상품들이 우리 소비자들이 많이 알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팅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와디즈에서 시행한 리워드 텍사스 12 바비큐입니다.

평소 바베큐를 좋아하여 이런저런 제품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이렇게 와디즈에서 보게 되어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이번 추석 선물로도 안성맞춤일 것 같아서 구매를 했는데 

구성과 내용물 모두 만족스러운 펀딩이었습니다.

맥주 안주로 기가 막힐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한번 읽어보시죠!

 

 

이렇게 3가지 제품들을 받게 되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구매를 결심했습니다.

총 2세트를 주문하였고 1세트는 제가 먹을 것 ㅎㅎ 1세트는 선물용으로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가격으로 주문하였고 배송 상품 한번 보시죠 ㅎㅎ

선물용으로 들어온 것이라 그런지 이렇게 보자기에 포장을 하였고 그 안에 스티로폼 박스에 담아져 있었습니다.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굉장히 안성맞춤이라 생각되더군요 ㅎㅎ 

선택 잘한 것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이렇게 전단지와 아이스팩 그리고 바베큐 3종류가 들어있습니다.

텍사스 바베큐에 대한 설명과 만드는법 등을 이렇게 적어 주셨고 조리 방법과 제품 보관방법등을 적어주셨습니다.

제일 맛있는 방법은 아무래도 바베큐 방식으로 훈제하는 것이 제일이지만 보통은... 그게 힘들죠?ㅎㅎ 

많이 힘듭니다 ㅎㅎ 그래서 오븐 사용과 전자레인지 사용이 제일 일반적인 방법일 듯싶습니다.

그리고 저 설명서 디자인만 조금 바꾸면 더 좋겠네요..ㅎㅎ

1번 풀드 포크입니다. 바베큐 방식으로 훈제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풀드포크는 쉽게 말하면 우리나라 장조림 이라고 생각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방법은 많이 다르나 풀드포크는 부위를 부서질 정도로 푹 익혀내어 훈연 향과 맛이 가득한 게 특징입니다.

서브웨이 같은 곳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빵 사이에 같이 넣어 먹어도 맛있죠 ㅎㅎ

2번 텍사스 립입니다.

립은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놀라고 갑니다 ㅎㅎ 

립은 다들 아시는 것처럼 아웃백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또는 레스토랑에서 많이 나오는 음식이죠 

텍사스 립이라고 붙은 만큼 어떤 맛이 다른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3번 브리스킷 

브리스킷은 소의 가슴살을 바베큐로 하여 이렇게 먹는 요리를 뜻합니다. 부드럽게 조리된 이 부위도 기대가 큽니다 ㅎㅎ

 

이렇게 펀딩 상품을 리뷰를 해봤는데 이런 상품들은 리뷰를 많이 해줘야 더욱 도움도 많이 될 뿐더러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이렇게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이런 업체들이 시작하는 제품들 등등 많이 구매해보시고 평가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쿡] 바베큐 ...

 

반응형

'음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방 새로운 도구 리뷰(JIU FRYING PAN )  (0) 2020.05.16
음식 이야기 - 술(와인)  (0) 2019.03.04
posted by ruba